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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아 1 호 달 탐사 위성 수명이 예상시기보다 길어질 것이다 . ” 전국 정치협상 회의위원이며 , 달 회전 탐측 업무위성 계통의 총 지휘자 겸 총 설계자이자 중국과학원 회원인 #21494;培建 ( Yepeijian) 이 2008 년 3 월 5 일에 발표하였다 . 중국의 달 탐측 활동의 제 2 단계인 “달 착륙”사업이 이미 시작되었으며 , 현재 과학연구 담당자들이 달 탐측 차량의 연구제작과 시험 운행에 대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상아 1 호 2008 년 8 월에 ' 큰 시험 ' 을 맞이하다 . #21494;培建 ( yepeijian) 위원이 소개하기를 2008 년 8 월 상아 달 탐측 위성은 두 번째의 월식을 가질 것이다 . 이번 월식에서 상아는 태양빛이 없는 시간이 2008 년 초 월식보다 1 시간이 더 길어 질 것이다 . “에너지원이 전부 그림자가 들어서기 전의 전지 전기량에 의존된다 . 그리고 2007 년 10 월에 발사된 위성은 2008 년 8 월까지 전지의 충전능력이 2008 년 초보다 더 차이가 날것이다 . ” 그러나 현재 상아 1 호의 전지 전기량의 여분 정도는 안심이 되고 있다 . 설계에 의하면 현재까지 전기 방전량은 60% 에 다다를 것이고 실제로 그 방전 량은 42% 이다 . 온도의 이상적인 범위 한에 그는 상아 1 호가 “큰 시험”을 겪어도 무제가 없을 것이라고 하였다 . 중국 전체 달 탐사 활동의 계획에 따르면 달 주변 사업의 원만한 실시 후에 제 2 단계의 “달 착륙”사업이 시작될 것이다 . #21494;培建 ( yepeijian) 위원은 현재 구체적인 계획이 이미 국가 관련 부서에서 토론되었고 “달 착륙”사업의 연구개발 , 사업건설이 실제적으로 이미 시작되었다고 하였다 . 그러나 관련된 구체적인 방안은 아직 정식으로 입안되어져야 하며 “달 착륙”사업은 2013 년 전에 완성될 것이다 . 계획에 따르면 “달 착륙”사업은 한 대의 달 차량이 달의 표면에 상륙하여 과학 탐사를 진행한다 . #21494;培建 ( yepeijian) 위원은 현재 전국 20 곳 단위에서 연구 제작되었고 그리고 스스로의 달 탐측 차량도 연구 제작 중이라고 하였다 . 이러한 열정은 사람들을 흥분하게 하는데 그러나 동시에 달 탐측 차량은 많은 방면의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달 차량은 이미 모의 실험을 진행하였다 . ' 중국 연구개발 단체에서 책임지고 연구 제작하는 달 탐측 차량은 이미 모의실험을 진행하였다 . 과학연구 담당 전문 팀에서는 장백산에서 화산재와 많은 재료를 결합하여 운반하였다 . 달 지면의 구성성분을 모방하여 매우 많은 구멍 , 돌을 설계하고 달 탐측차를 걸어두어 달의 중력환경을 모방했다 . 그 외에 또 감수지역의 대 사막부분을 갖고 왔는데 14 일간의 어두운 밤의 에너지원공급문제를 보장하기 위해서이고 이는 새로운 방법으로 되었다 . ” 달 차량은 반드시 중국의 자주 지적재산권으로 완성될 것이고 신주유인우주선처럼 기술들은 우리가 사고 싶어도 우리에게 파는 사람이 없는 기술을 갖고 올 것이다 . ” 달의 착륙지 순서를 배정하다 . ' 달 착륙”사업에서 요구 되어 지는 것은 하나의 비교적 좋은 착륙지를 선정하는 것이다 . 그곳이 바로 달에서의 착륙 지점이다 . ” 이 지역은 일정한 요구사항을 갖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일조조건이 좋아야 하고 햇빛이 비교적 충분한 에너지원으로 제공 되어져야 한다 . 그리고 비교적 평평한 지역이 선정 되어져야 한다 . 그러나 만약 달 탐측에 남북극상에 에너지원문제가 제기된다면 그곳은 일조가 없는 곳이 될 것이다 . 현재 중국은 이미 첫걸음으로 달의 5 곳에 “달 착륙”사업의 준비 착륙지를 선정하였다 . 이 5 곳의 착륙장의 우선 순서도 이미 정해놓았다 . 현재 과학연구 담당자들은 여전히 “달 착륙”사업의 각종 기술 문제를 해결하려 하고 있다 . 그것은 상아 1 호가 이러한 “낭만”조치로 음악방송을 탑재하는 부분에 대해 아직 고려 안 한 것과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