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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DHS))는 생물무기 테러에 대한 위험 평가((Bioterrorism Risk Assessment(BTRA))프로그램에 대한 : 변화요구를 요구하였습니다.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는 테러 프로그램에 대한 보완을 요구하기 위해 한 독립기구에 45만달러를 투자했지만, 이 보고서는 작성하는데 2년이 걸려, 9월 25일에 발표된 정보내용이 낡게 되었다. 2006년 이 국토안보부는 국립학술원에게 주요 도시에 넓게 퍼지는 탄저병과 같은 수 백만개의 생물학적 무기 공격 시나리오를 평가하는 대통령 산하 프로그램인 생물학적 공격에 대한 위험 평가 도구를 검토해 줄 것을 요청했다. 각각의 시나리오에 대해, 이 보고서는 공격가능성을 검사하고 그 결과가 어떨지를 평가했다. 이 보고서는 이를 위한 회의를 5차례 갖는데 1년이 걸렸기 때문에 완료하는데 2년이 걸렸다. 10명의 검사자가 내부 검토하는데 6개월,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가 검토하는데 또 6개월이 걸렸다고 이 보고서를 작성한 국립아카데미 의장인 파넬 (Greg Parnell)이 밝혔다. 파넬은 이 해당부서도 검토에 1년이 걸릴 것을 알았다고 밝혔다. 국립아카데미는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가 방식을 단순화하고, 표준용어를 만들것과 테러리스트들을 미국 국방에 대해 알고 있는 “지능형 적(intelligent adversaries)”로 여길 것을 권유했다.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는 부서의 연구목적과 탐지 조사를 우선으로 하기 위해 아카데미 방식을 사용해 왔다. 이 방식은 가장 심각하고 가장 있을 법한 위협에 기초를 한 전략적 국가비축 약을 결정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러 연방 기구들도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는 이미 몇가지에 대해서는 업데이트했다. 그리고, 다른 경우에 대해서는, 아카데미에서의 권유사항들이 다른 주도적인 아카데미들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여기는 방법들과 대치된다. 이 보고서를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2006년 전체 예산인 490만달러중 45만달러가 쓰여졌다.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는 매년 프로그램을 필요한 변경사항에 대해 검토 및 변경해야 한다. 다음은 해당 보고서에서 국토안보부가 바이오테러 위험 평가(Bioterrorism Risk Assessment(BTRA)) 프로그램에 대해 권고한 내용입니다. 권고사항 1.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 (DHS))는 보고서와 발표에서 나오는 기술적 용어를 확실히 하기 위해 명확한 위험 분석 용어를 사용해야 한다. 2. 테러 결정의 가능성을 평가하기 위해, 국토안보부(DHS)는 지능형 적들로서의 테러리스트를 명확하게 인식하는 도출 기술과 결정 위주의 모형을 사용해야 한다. 지능형 적들은 미국 방위 준비사황을 감시하고 그들 자신의 목표 성취 극대화를 꾀한다. 3. 이벤트 나무(event-tree모든 구성 요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시스템) 가능성 도출은 각각의 경우에 대한 결과를 나열하는 대신, 가능성들을 평가해서 단순화 해야 한다. 4. 생물무기 테러 위험 평가(Bioterrorism Risk Assessment(BTRA)) 결과의 평준화는 위험에 대한 정보를 근거로 결정하는데 기본이 되는 정보를 불명료하게 한다. 바이오테러 위험 평가 (BTRA) 결과는 평준화되어서는 안된다. 5. 생물무기 테러 위험 평가(BTRA)의 수반되는 수정은 위험 경영에 강조를 두어야 한다. 위험 경영에 대한 초점이 늘어난다면, 국가 안보 관계자들이 내려야 하는 위험에 대한 정보를 근거로 내리는 결정(risk-informed decisions)을 더 잘 지원하도록 바이오테러 위험 평가(BTRA)가 도울 것이다. 6. 국토안보부(DHS)는 포괄적이고 명배학 수학적 보고와 모든 데이터의 출처에 대한 총체적 설명을 포함한 위험 평가 모형에서 높은 수준의 투명성을 유지해야 한다. 증거 자료는 과학적 동료 평가를 위해 넌넉해야 한다. 7. 생물무기 테러 위험 평가(BTRA)에 수반되는 수정은 새로운 가정과 데이터에 대한 시사점을 빨리 시험해보고 의사결정자와 관계자에게 식견을 제공하는 결정 지원 체제가 위험에 대한 정보를 근거로 한 결정을 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8. 생물무기 테러 위험 평가(BTRA)는 상황 변경과 새로운 정보에 대한 여지를 남겨두면서, 다양한 바이오 테러의 위협을 포함할 만큼 광범위해야 한다. 국토안보부(DHS)는 새롭게 인지되고 잘 알려지지 않은 위협에 대한 빠른 평가를 위한 전략을 개발해야 한다. 9. 국토안보부(DHS)에 의해 체택된 '감염 용이, 노출, 감염, 회복 (susceptible, exposed, infected, and recovered (SEIR))모형'은 기존의 데이터나 지식으로 지원되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국토안보부(DHS)는 SEIR모형을 기존의 지식과 잘 일치하도록 단순하게 만들어야 한다. 10. 생물무기 테러 위험 분석은 사망률, 문제의 심각성, 불건전성의 지속에 국토안보국의 초점이 맞춰져야 한다. 동시에, 국토안보국은 심각성과 일차적, 이차적 경제 손실과 환경 및 농업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한 사회적 손실에 대한 다른 조치들도 통합해야 한다. 11. 이벤트 나무의 사용과 함께, 국토안보부는 지능형 적들로서의 테러리스트에 대해 대체할 수 있는 모형을 연구해야 한다. 이들은 그들의 목표 성취를 극대화하려고 노력한다. 12. 이 보고서에서 언급된 오류가 다루어지고 수정되기까지는, 생물무기 테러 위험 평가(BTRA)가 의사결정의 기반으로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국토안보부가 독립된 고위급 기술고문페널이 이 업무를 감독하도록 참여시켜야 한다. 현재의 형태로는 생물무기 테러 위험 평가(BTRA)가 생물학적, 화학적, 방사성 위협을 평가하는데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차례 1. 소개 2. 위험관리 및 생물무기 위험 감소에 대한 위험분석의 중요한 기여도 3. 2006년 국토안보부(DHS)의 생물학적 위협에 대한 위험 평가 설명 및 분석 4. 위험 관리을 위한 자국안보부(DHS)의 결정 요건들 5. 알려져있지 않은 공학적 (Unknown and Engineered) 생물학적위협 요인들에 대한 위험 평가 6. 생물무기공격의 결과 평가 향상 7. 국토안보부(DHS)의 생물학적 위협에 대한 위험 평가 향상 및 위험 관리 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