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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HEELS 프로젝트(하이브리드 고에너지 전기적 저장)에서는 'UltraCap'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개발 중으로, 하이브리드와 연료 전지 자동 애플리케이션 용으로 적합하다. 파트너들에 따르면, HyHEEL은 '방향 전환이 우수한' 에너지 효율을 지향하는 구동에서 중요한 단계에 해당한다. 자동차 산업은 혁신적인 전력 열차 방면에서 장기적 잠재성과, 현재의 최신 기술과 접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단기적 이득, 둘 다에 대해 해결책을 찾고 있다. “HyHEELS의 전반적인 목표는 하이브리드 차량과 연료 전지로 구동되는 차량에 사용할 UltraCap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지멘스 사의 VDO Automotive AG인 라이너 크노르씨가 말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울트라-축전기인 UltraCap은 기본적으로 전기화학적 2중 층의 축전기이며, 전해질에 용해된 전극 2개로 이루어져 있다. UltraCap과 배터리 기술 간의 근원적 특성차는 긴 재고 수명, 사용 수명의 연장, 사이클 수명의 증가, 제품의 유지보수 불필요를 들 수 있다고 한다. (시간 낭비의 불필요) HyHEELS 개발 작업 프로그램은 UltraCap 모듈 및 UltraCap 콘트롤러 개발을 위한 2가지 기술 패키지와, 시뮬레이션 및 모델링 외, 개발된 하드웨어의 시험 및 평가에 치중한 제 3의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환경적 영향을 검토하게 되며, 기존의 하이브리드 차량 수 종류를 갖고 도로 시험을 하게 된다. (협력성이 강한 제휴) HyHEELS 프로젝트의 출범일은 2005년 11월이며, 독일, 프랑스, 벨기에, 스웨덴, 폴란드, 이탈리아, 스위스 출신의 중요 연구 파트너들을 갖고 있다. 기술적으로 넘어야 할 산이 있으므로, EU가 자금 지원한 STREP(Specific Targeted Research Project: 특정 목표를 지닌 연구 프로젝트)의 틀 내에서 협력하기로 했는데, 그 이유는 그럼으로써 이 분야의 주요 유럽 활동가들이 공통의 연구 및 개발 프로그램을 수행할 이상적인 차량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기 때문이다. 궁극적으로 HyHEELS의 결과는 따로 생각할 수 없고, HyHEELS가 에너지를 공급하는 차량의 맥락에서 보아야 한다. EU 공직자들에 의하면, EU가 자금지원한 새로운 프로젝트인 ILHYPOS(Ionic Liquid-based Hybrid Power Supercapacitors: 이온 액상 하이브리드 전력 수퍼축전기)가 최근 스웨덴에서 열린 TRA 컨퍼런스에 상정됐는데, 유사한 장치의 다음 세대를 지목하고 있으며, 성능 면에서 추가적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