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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참고 신문 gt;2007 년 12 월 18 일 보도에 따르면 되풀이되는 쟁론과 상호 협조를 통해서 미국 참의원은 며칠 전 우세성을 지닌 대다수의 내용 - 새로운 에너지원 법안 을 통과시켰다 . 비록 새 법안은 많은 거대한 환경 보호목표로 이루어졌으나 , 자동차 기름소모량 기준과 생물 연료 보급화 등 대체 에너지 방면에 구체적인 조치가 언급되었다 . 그리고 미국 에너지원 개혁의 서막을 열었다 . 유가의 끊임없는 높아지고 , 전 지구 기후 변화는 나날이 가속화 되는 상황하에 , 새 에너지원 법안의 제정은 통과되었다 . 이것은 에너지원 낭비를 줄이고 에너지원의 안전을 증가시킨다 . 이것은 일찍이 미국 각계의 공통된 인식이다 . 새로운 에너지 법안 가운데 일부 조치는 미국의 에너지원 사용 형태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고 석유 소비량은 줄어들며 생물 연료 등 대체 에너지 소비량은 증가할 것이다 . 먼저 , 새로운 에너지원 법안은 미국 자동차산업 기름소모량 기준에 더욱 엄격한 기준을 제시했고 석유 소비량을 줄였다 . 새로운 법안에 근거하면 , 2020 년까지 미국 자동차 평균 기름소모량은 반드시 40% 로 줄어 들어야 하고 매 gallon 은 35mile 에 다다라야 한다 . 자동차 기름 소모량 기준 개혁은 미국 에너지원 개혁의 중요 부분으로 여겨졌다 . “ 자동차 왕국 ” 의 미국에서 자동차는 가장 주요한 기름 소모 “ 큰 거래처 ” 이다 . 그리고 유럽 차와 비교했을 때 미국 차는 보편적으로 차체가 더욱 크고 동력은 더욱 강하며 기름 소모도 더 크다 . 새로운 기름 소모량 기준은 미국 자동차 업계의 변화를 요구했다 . 예측에 근거하면 , 만약 새로운 기름 소모량 표준이 순리적으로 실시된다면 그때에 미국은 매일 석유소모를 120 만 통 줄일 수 있다 . 환경보호 각도에서는 , 또한 온실 기체 방출의 대대적인 감소에 도움이 된다 . 다음으로 생물 연료 등의 대체 에너지 발전은 미국 ” 국책 ” 이 되었다 . 새로운 에너지원 법안으로 대폭 생물 연료 에탄올 사용량의 증가가 장려되었고 2022 년에 360 억 gallon 으로 다다를 것이다 . 미국은 수입석유에 의존을 줄이는 것을 진행하며 이것은 미국의 에너지원 안전 증가에 도움이 된다 . 그리고 다음으로 새로운 에너지원 법안은 또한 에너지원 사용 효능을 크게 요구하였다 . 또한 더 엄격한 에너지 효율 기준을 제정했다 . 예를 들어 , 미국 연방 정부기구와 상업 건축은 반드시 건축 에너지 소모를 줄여야 하고 에너지절약 상품을 확대 추진하며 점진적으로 백열전등을 제거한다 . 그러나 새로운 에너지원 법안도 하나의 타협 산물이다 . 사실 , 중의원은 예전 판본을 더욱 “ 환경보호 ” 적으로 통과시켰다 . 예를 들어서 , 예전 판본의 요구는 에너지원 세금 개혁을 진행하였고 , 석유 회사의 135 억 달러의 세금감소 혜택 주는 부분을 취소하였다 . 또한 새로운 에너지원 개발과 에너지원 사용 효능을 증가시키는 것을 촉진하도록 변환시켰다 . 그러나 석유회사와 참의원 공화당 인사와의 강한 반대에 부딪히면서 부시 대통령도 거부권사용을 하였다 . 참의원 제 1 차 표결에서 1 표의 차이로 이 원본이 통과되지 않은 후 에너지원 세금 개혁 조항은 없어졌다 . 새법 안도 거의 최종적으로 86 표 대 8 표에 대한 결과로 참의원은 통과를 얻게 되었다 . 그 외에 , 중의원에서 일찍이 통과시킨 원본에 근거하면 2020 년까지 미국 전력의 15% 는 풍력 , 태양력 등의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에서 온다 . 그러나 미국 전력회사의 반대에 부딪히면서 이 조항은 최종적으로 없어졌다 . 참의원에서 통과시킨 새 에너지 법안에서 부분적 조항이 없어졌기 때문에 새 법안은 법률로 되었으며 또 중의원은 새로운 표결을 진행했다 . 또한 부시 대통령의 서명 비준을 얻었다 . 그러나 중의원과 백악관의 적극적 태도에 근거하여 이 법안은 최종적으로 법률로 그러나 순서적 문제로 되었다 . 비록 미국 에너지원 개혁은 시작되었으나 에너지 문제를 둘러싼 논쟁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 미국석유회사는 관련된 생물 연료의 사용 확장목표를 너무 높게 하였고 , 실현할 가능성은 없다고 여겼다 . 부분 자동차 업계 인사는 또 걱정하면서 더욱 엄격한 기름 소비량 기준이 본래의 기준에서부터 곧 불경기의 미국 자동차업계에 설상가상으로 되었다 . 일부 환경보호 인사는 새로운 법안에 대한 석유 회사의 협조에 불만을 표시하는 것 외에 , 또 생물 연료의 발전 가능성이 양식 상품 가격 상승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염려했다 . 이런 “ 발전중의 문제 ” 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미국의 새로운 에너지원 법안 실시 과정 중에 어쩔 수 없이 겪어야 하는 시험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