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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11일 Ithaka S + R은 중등교육의 온라인 학습에 대해 2013 년부터 2014 년에 발표된 실증적 연구 문헌 12 건을 검토한 보고서 'Online Learning in Postsecondary Education : A Review of the Empirical Literature (2013-2014) '를 공개했다. 데릭 우(D. Derek Wu)의 분석에 의하면, ' 중등 교육의 온라인 학습 : 실증 적 문헌의 검토 (2013-2014)' 은 온라인 교육과 학습에 대한 연구의 현재 상태를 평가하며, 최근 12편의 연구를 검토하니, 온라인과 하이브리드 형태에 따른 교육효과에 대한 우리의 인식과의 상당한 차이가 있다고 한다. 가장 엄격한 방법론적 연구로, 온라인과 하이브리드 형태만이 아니라 대면 학습의 영역까지의 성장을 살펴볼 수 있다. 그러나 여러 영역을 식별하여 살펴 보는데에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 1. 온라인 교육과 연관하여 비용은 무엇인가? 만약 비용 절감이 온라인 교육의 운영 요소중 하나라면, 온라인과 하이브리드 형태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2. 온라인 과정의 어떤 요소가 학생들의 학습 결과에 긍정적이고 부정적으로 나타나는가 ? 온라인 교육은 획일적이지 않기 때문에 , 추가적으로 강의 전달 방식의 특성에 대한 유효한지 무효한지 연구가 필요하다 . 3. 온라인 과정이 상위 레벨(입문과정 이상)과 인문학 과정 학습에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일까 ? 지금까지의 연구의 대부분은 STEM 또는 입문 과정의 온라인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었다 . 4. 장기적인 학생 성과에 온라인 과정 학습의 파급 효과는 무엇일까 ? 어떤 연구에서도 재학률 , 졸업률 , 그리고 학위 취득 시간등에서 온라인과 하이브리드 과정을 들은 학생들의 특정 코스 성과를 분석할 뿐 장기적 학습 성과를 보여주는 것은 아니었다. 오늘날의 고등교육기관은 점점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하여야 하고 , 온라인과 하이브리드 강의는 대학의 이러한 임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으로 보인다 . 어느 정도 교육기술의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 학습도구가 강화된 온라인과 기술은 최근에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 온라인 학습의 잠재적인 효과가 광범위하게 논의 되고 있지만 , 학생들에게 실제로 실현되는 효과에 대해서 알려진 것은 미미한 수준이다. Online Learning in Postsecondary Education : A Review of the Empirical Literature (2013-2014) (PDF; 45 페이지) (Ithaka S + R 2015/3/11) http://sr.ithaka.org/sites/default/files /reports/SR_Report_Online_Learning_Postsecondary_Education_Review_Wu_031115.pdf Online Learning in Postsecondary Education : A Review of the Empirical Literature (2013-2014) (Ithaka S + R 2015/3/11) http://sr.ithaka.org/research-publications/online-learning-postsecondary-education The Most Recent Studies of Online Learning Still Find No Significant Difference (Ithaka S + R 2015/3/11) http://www.sr.ithaka.org/blog-individual/most-recent-studies-online-learning-still-find-no-significant-differen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