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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급성장 개발도상국들의 세계 산업계 개편 글로벌 도전자들(Global Challengers)은 확립된 경제 질서를 흔들고 있는 급성장 개발도상국들(RDEs)에 기반을 둔 기업들이다. bull; 이 보고서에서 말하는 글로벌 도전자들은 연간 18%까지 증가했고, 2000년부터 2009년까지 평균 18%의 영업 마진을 기록했다. bull; 이 기간 동안, 글로벌 도전자들의 연간 주주 수익률(TSR: total shareholder return)은 17%였다. bull; 이러한 기업들은 또한 그들의 영향력을 확장하고 브랜드와 기술적 전문지식을 획득하고 규모를 키우기 위해 외국 기업들을 적극적으로 배우고 있다. 2011년 글로벌 도전자들은 글로벌 경쟁의 역동성을 반영하는 다양한 그룹이다. bull; 그들은 16개 국가 출신이며, 그 목록 중에서 중국, 인도, 브라질, 멕시코와 러시아가 지배적이다. bull; 새로운 열망의 대륙인 아프리카에서는 4개의 기업이 목록에 올랐다. bull; 광업 및 금속(9개 기업), 철강(8개), 건설(6개), 화석 연료(6개)의 4개 산업이 이러한 국가들에 본사를 둔 기업들과 개발도상국들의 궁극적인 성공을 위한 인프라스트럭쳐와 천연자원의 떠오르는 중요성을 나타냈다. 글로벌 도전자들은 유리한 입장에서 새로운 10년을 맞이하고 있다. bull; 그들은 글로벌 경제의 성장 수단으로 기능할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했고, 신흥 시장을 이해하고 있다. bull; 그들은 재정적으로 적합하고, 매력적인 자산을 구매하고 여전히 회복 상태에 있는 보다 더 강건한 경쟁자들에 맞서 경쟁하기 위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다. 많은 도전자들이 글로벌 리더십을 위해 안정된 다국적 기업들과 경쟁하고 있다. bull; 향후 5년 안에, 약 50개의 글로벌 기업이 성공적인 글로벌 500에 포함되는 자격을 얻을 수 있다. bull; 2020년까지, 글로벌 도전자들은 8조의 수익을 창출할 것이며, 이는 대략 S P 500 기업들이 오늘 생성한 것에 상당하는 양이다. 글로벌 도전자들은 점차 선진시장의 기업들과 함께 3가지 핵심 경쟁에 참여할 것이다. bull; 신흥 고객군(customer segment)을 위한 경쟁: 신흥 시장의 중산층은 2020년까지 세계 인구의 30%를 차지할 것이다. 많은 도전자들이 이미 이러한 고객들을 위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형성했지만 그들은 입지를 확고히 하고 다양성과 확장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bull; 산업 리더십을 위한 경쟁: 다가오는 10년 동안 선진 경쟁자들과 글로벌 도전자들 사이의 전투는 강렬해질 것이다. 도전자들은 글로벌 기관과 강력한 브랜드, 세계적 수준의 혁신 역량을 창출하기 위해 비용과 위치에 기초한 이점을 능가해야 한다. bull; 새로운 시장을 위한 경쟁: 몇몇 신흥 전쟁터가 있다. 종종 소홀히 다루어지는 대륙인 아프리카는 잘 알려진 인구 100만 이상의 도시보다 중소 도시들이나 다른 급성장 개발도상국들과 무역한다. 도전자들은 적절한 상품과 품질 및 가치를 의미하는 주목할 만한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이러한 시장에 대한 그들의 지식을 활용할 수 있다. 글로벌 다국적 기업들과 도전자들 사이의 경쟁은 다가오는 10년 동안 더욱 강렬해질 것이다. bull; 경쟁이 강렬해질수록, 그들 사이의 경계는 지속적으로 희미해질 것이다. bull; 새로운 10년 동안, 승리하는 글로벌 기업들은 국내 시장에 의해서가 아닌 그들이 급속히 움직이는 세계를 포용하고 적응하는 방식에 의해서 구별될 것이다. [목차] 요약 글로벌 성장의 10년 -강력한 수익 성장과 이윤 -우수 가치 창출 -국경을 넘는 M A 활동에서의 적극적인 움직임 2011년 BCG 글로벌 도전자들 -그들은 누구인가 -2011년 BCG 글로벌 도전자들 -2011년 글로벌 도전자들의 국가와 기업들 -미래를 형성할 5가지 경향들 도전자들의 성공 -인도 바르티 에어텔(Bharti Airtel)의 운영과 경로의 혁신 -태국 인도라마 그룹에 (Indorama Ventures)의 역발상 방침 -멕시코 Grupo Alfa의 Nemak에의 기술적 초첨 새로운 10년 -신흥 고객군(customer segment)을 위한 경쟁 -산업 리더십을 위한 경쟁 -새로운 시장을 위한 경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