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본 발명은, 자동차용 공압식 (pneumatic) 브레이크 부스터에 관한 것으로서, 상기 공압식 브레이크 부스터는, 부스터 하우징으로서, 상기 부스터 하우징의 내부 공간은, 공압식 차압으로 로딩될 수 있는 적어도 하나의 축선방향으로 이동가능한 벽에 의해 적어도 하나의 작업 챔버와 적어도 하나의 진공 챔버로 분할되고, 상기 이동가능한 벽은 다이어프램 플레이트 및 롤링 다이어프램을 포함하고, 상기 롤링 다이어프램은 상기 부스터 하우징과 제어 하우징 사이에 밀봉식으로 배치되는, 상기 부스터 하우징; 제어 밸브로서, 상기 차압을 제어하고, 상기 제어 하우징 내에 배치되고, 상기 진공 챔버 또는 대기로의 상기 작업 챔버의 연결을 제어하는, 상기 제어 밸브; 및 상기 작업 챔버로의 상기 진공 챔버의 연결을 위해 상기 제어 하우징에 통합되는 적어도 하나의 추출 덕트로서, 상기 제어 밸브에 의해 차단될 수 있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추출 덕트를 구비한다. 브레이크 부스터의 작동 동안에, 특히 제어 하우징의 복귀 동안에 소음 거동을 개선하기 위해, 진공 챔버 (5) 와 작업 챔버 (4) 사이의 추출 덕트에서의 유체 역학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수단을 제공하는 것이 제안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