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행위에 기반한 광고 콘텐츠 제공 방법 및 장치
| 기관명 | NDSL |
|---|---|
| 출원인 | 레이디스트 주식회사 |
| 출원번호 | 10-2016-0074959 |
| 출원일자 | 2016-06-16 |
| 공개번호 | 20160811 |
| 공개일자 | 0000-00-00 |
| 등록번호 | |
| 등록일자 | 0000-00-00 |
| 권리구분 | KUPA |
| 초록 | 유저 행위에 기반한 광고 콘텐츠 제공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들에 따르면, 사용자들은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등을 단말에 설치하지 않고, 단말을 이용한 일상적인 행위만으로도 보상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어, 참여하는 서비스 내에서의 활동이 의외성에 의해 보상받아 재미를 느낄 뿐더러 경제적인 이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운영자들은 보상 포인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어 서비스 운영을 보다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광고주들은 잠재적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광고 콘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으므로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다. |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60074959 |
| 첨부파일 |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 ICT 기술분류 | |
| IPC분류체계CODE | |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