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델링된 객체 텍스처링
| 기관명 | NDSL |
|---|---|
| 출원인 | 다솔 시스템므 |
| 출원번호 | 10-2015-0175273 |
| 출원일자 | 2015-12-09 |
| 공개번호 | 20160623 |
| 공개일자 | 0000-00-00 |
| 등록번호 | |
| 등록일자 | 0000-00-00 |
| 권리구분 | KUPA |
| 초록 | 실제 객체를 표현하는 3D 모델링된 객체를 설계하는 컴퓨터 구현 방법이, 실제 객체를 표현하는 3D 메시, 텍스처링 이미지 그리고 3D 메시의 정점들 및 텍스처링 이미지의 화소들 간의 매핑을 제공하는 단계 (S10); 그 후 다음 형태의 확률 를 최대화하는 단계 (S20) 를 포함한다: . 최대화하는 단계는 3D 메시와 3D 메시의 정점들의 텍스처 좌표들에 연관된 화소 시프트들을 에너지 의 마르코프 랜덤 필드로서 보여주는 미리 결정된 이산 마르코프 랜덤 필드 최적화 체계로 수행된다. 그 방법은 그 후에 텍스처링 이미지에, 매핑에, 및 최대화하는 단계의 결과에 따라 3D 메시를 텍스처링하는 단계 (S30) 를 포함한다. 이는 실제 객체를 표현하는 3D 모델링된 객체를 설계하기 위한 개선된 해결책을 제공한다. |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50175273 |
| 첨부파일 |
| 과학기술표준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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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CT 기술분류 | |
| IPC분류체계CODE | G06T-015/04,G06T-017/20,G06T-007/00 |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