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본 발명은 추진 엔지니어링(Propulsion Engineering)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회전식 내연기관의 작동방법 및 그 구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해 해결될 과제는, 연료 효율성과 생태학적 친화성을 개선함은 물론, 점화전진을 설정하는 능력을 제공하고, 작동축의 회전주파수를 증대시키고, 그 진동을 감소시키며, 내연기관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제조하는 것이다. 상기 과제는, 상기 작동실내로의 연소물질의 방출을 통하여 상기 연소성 혼합물의 압축이 끝나는 순간부터 상기 작동실과 관련하여 상기 압축실이 상기 작동실의 바깥쪽으로 움직이는 것으로 의해 해결된다. 이러한 설계에 따라 작동되는 회전식 내연기관은 압축실을 작동실의 바깥쪽으로 움직이도록 장착된 로터를 포함하며, 상기 작동실은 흡입구와 배출구를 분리하는 스크린(Screen)을 구비한다. 더욱이, 상기 회전식 내연기관은, 1개의 작동실에 대해 몇개의 연소실을 가짐은 물론, 1개의 연소실에 대해 몇개의 작동실을 갖는다. 동시에, 상기 압축실들은 서로 연결가능하게 형성될 수가 있다. 상기 작동실들도 서로 연결가능하게 형성될 수가 있다. 이러한 구성에 의해, 본 발명은 로터를 통하여 작동축에 활동력(연소성 혼합물내의 연소물질로부터의 압력으로 인해)을 보다 효율적으로 인가할 수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