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인간에 지구에 사는 이상 수맥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살아간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사람이 건강을 추구함에 있어 지구에 흐르는 파장에도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많이 간과하고 있는 것 같다. 그 중에 수맥이란 것이 있는데 부족한 물자원을 보충하고 맑고 깨끗한 물을 제공받을 수 있는 지하수로써 물을 이용함에 있어 꼭 필요하기도 하지만 이러한 수맥에서 발생하는 파장은 전자파와 마찬가지로 식물과 동물을 비롯 사람에게 까지 해롭게 작용하기도 한다. 이러한 파장에 해를 조금이나 마 줄이고자 본 기술을 개발하게 되었다. 인간이 자동차를 이용하게 되면서 걷는 것보다 짧은 시간에 수 많은 거리를 달리게 되어있다. 그럴경우 우리는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무수한 수맥을 지나쳐간다. 걸어다닐 땐 몸이 활발히 움직이는데다, 통과하는 횟수가 별로 안되기 때문에 별 문제가 없으나, 앉아있는 경우는 그대로 수맥의 영향을 무방비하게 받아들이게 된다. 이로인해 장거리 여행을 하거나 오랫동안 자동차를 운행하고 자동차 안에서 생활해야하는 사람들이 만성피로와 근육 무력증후군, 편두통등 무력감을 호소하는 것도 자동차 자체의 기기에서 발생하는 전자파도 일부 영향이 있겠지만 더 궁극적인 요인은 땅밑 지하에 흐르는 수맥때문인 경우가 더욱 많다. 특히 임산부가 자동차를 타는 것은 아기에게 고문을 하는 것과 같다. 물론 태속에 있는 양수와 생체자율에너지가 어느정도 흡수와 방어를 하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지나치다 보면 저능아나 미숙아 등 비정상적인 아이가 태어날 공산이 크다. 자동차를 오래탄 여성이 생리불순을 호소하는 것도 마찬가지 이치이 다. 이와 같은 폐해를 막기위해 본 기술을 적용시키고자 한다. 엔진룸과 트렁크 공간을 제외한 차량내의 사람이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실내공간에 수맥영향을 차단하기 위해 차체 샤시의 실내공간 부분인 바닥면의 내 외부 부분에 재질이 구리인 적용 부위의 총 면적의 0.2MM이상 두께의 체적이 되는 동판을 도금, 용접, 접착 등의 방식으로 결합을 하여 수맥을 차단하게 한다. 동은 공기를 단절하는 힘이 강하고 열전도성과 순수한 물에도 강해 내식성이 뛰어나나 공기 중의 염분이나 이산화탄소를 만나게 되면 내식성이 약하게 되므로 코팅을 해주면 차량이 수명을 다 할 때까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는 다른 두번째 방법은 기존의 차량에도 비교적 간단히 적용할 수있는 방법으로 차체에 직접 적용하지 않고 플로어 매트에 적용하는 것으로 0.2MM이상의 두께의 동판을 차바닥의 플로어 매트의 모양과 크기로 프레스로 찍어내어 플로어 매트와 접착 결합가공하여 자동차에 적용할 수 있다. 세번째 방법은 기존의 차량에도 손쉽게 장착하도록 하체에 적용하는 것으로 차량의 실내공간 크기 만큼을 덮을 수 있도록 차량의 종류나 크기에 맞게 제단하여 차량의 하체부분에 장착되게 만든다. 부식을 막기위해 마무리 작업으로 언더 코팅을 해주면 겨울철의 염화 칼슘이나 모래의 염분에 부식을 막아 내식성을 보완해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