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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실용신안

컨택센터의 실시간 상담 통계 모니터링 시스템 및 방법

특허 실용신안 개요

기관명, 출원인, 출원번호, 출원일자, 공개번호, 공개일자, 등록번호, 등록일자, 권리구분, 초록, 원본url,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출원인 ,
출원번호 10-2011-0013863
출원일자 2011-02-16
공개번호 20110923
공개일자 2011-09-19
등록번호 10-1065776-0000
등록일자 2011-09-09
권리구분 KPTN
초록 본 발명은 컨택센터에서 상담 통계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는 시스템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고객 단말기, 고객의 호를 수신하는 사설 교환기, 비처리 통계 정보 및 환경 정보를 가지고 실시간 통계 서버와 동기화 하는 CTI 서버, CTI 서버와 동기화된 통계 정보 및 환경 정보를 처리 및 저장하고 이를 상담원 단말기의 요청에 의하여 상담원 단말기로 전송하는 실시간 통계 서버, 실시간 통계 서버로 부터 전송받은 통계 정보 및 환경 정보를 표시 환경 설정에 기초하여 실시간 통계 항목을 표시하여 상담 통계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장치 및 그 방법을 통하여, 보다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이 가능하고 나아가 상담원은 고객호에 따른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고 목표의식을 가지고 상담하여 업무 처리 효율이 향상되도록 한다.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PTN&cn=KOR1020110013863
첨부파일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주제어 (키워드)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주제어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