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의 실시간 상담 통계 모니터링 시스템 및 방법
기관명 | NDS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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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 |
출원번호 | 10-2011-0013863 |
출원일자 | 2011-02-16 |
공개번호 | 20110923 |
공개일자 | 2011-09-19 |
등록번호 | 10-1065776-0000 |
등록일자 | 2011-09-09 |
권리구분 | KPTN |
초록 | 본 발명은 컨택센터에서 상담 통계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는 시스템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고객 단말기, 고객의 호를 수신하는 사설 교환기, 비처리 통계 정보 및 환경 정보를 가지고 실시간 통계 서버와 동기화 하는 CTI 서버, CTI 서버와 동기화된 통계 정보 및 환경 정보를 처리 및 저장하고 이를 상담원 단말기의 요청에 의하여 상담원 단말기로 전송하는 실시간 통계 서버, 실시간 통계 서버로 부터 전송받은 통계 정보 및 환경 정보를 표시 환경 설정에 기초하여 실시간 통계 항목을 표시하여 상담 통계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장치 및 그 방법을 통하여, 보다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이 가능하고 나아가 상담원은 고객호에 따른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고 목표의식을 가지고 상담하여 업무 처리 효율이 향상되도록 한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PTN&cn=KOR1020110013863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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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