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브랜드 확장 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 브랜드 태도, 적합성, 지각된 위험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기관명 | NDSL |
|---|---|
| 저널명 | 한국조리학회지 = The Korean journal of culinary research |
| ISSN | 1229-5582, |
| ISBN |
| 저자(한글) | 서경화,이수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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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자(영문) | |
| 소속기관 | |
| 소속기관(영문) | |
| 출판인 | |
| 간행물 번호 | |
| 발행연도 | 2011-01-01 |
| 초록 | 본 연구는 외식기업의 브랜드 확장에 있어 모 브랜드의 태도가 확장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를 파악하였으며, 확장된 브랜드의 구매의도에 있어 적합성에 따른 모 브랜드의 태도와 지각된 위험의 상호작용효과를 실증분석을 통해 규명하고자 하였다. 그 결과 구매의도에 대한 모 브랜드 태도(F(1,295)=12.012, p |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NART&cn=JAKO201115537945627 |
| 첨부파일 |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 ICT 기술분류 | |
| DDC 분류 | |
| 주제어 (키워드) | brand extension,parent-brand attitude,fit,perceived risk,purchase intens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