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농업 식품산업의 마케팅역할과 대응방안
| 기관명 | NDSL |
|---|---|
| 저널명 | 한국정보컨버전스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of information convergence |
| ISSN | 2005-548x, |
| ISBN |
| 저자(한글) | |
|---|---|
| 저자(영문) | |
| 소속기관 | |
| 소속기관(영문) | |
| 출판인 | |
| 간행물 번호 | |
| 발행연도 | 2013-01-01 |
| 초록 | 오늘날 농업 식품산업에서 가장 중요하고 획기적인 변화는 인터넷을 통한 직거래 장터의 출현이다. 생산자와 믿을 수 있는 신뢰관계를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케팅은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국가 간, 국내 간에 시장구조와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신속하게 현황을 파악하여 마케팅 전략 수립에 활용하여야 할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농업 식품산업의 다양한 소비자층에 대한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초를 제공하고 문제점 파악의 분석 자료로 활용하고자 한다. |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NART&cn=JAKO201317558397467 |
| 첨부파일 |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 ICT 기술분류 | |
| DDC 분류 | |
| 주제어 (키워드) | 농업 식품산업,유기농산업,라이프스타일,친환경농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