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논문 기본정보

현대 농업 식품산업의 마케팅역할과 대응방안

논문 개요

기관명, 저널명, ISSN, ISBN 으로 구성된 논문 개요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저널명 한국정보컨버전스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of information convergence
ISSN 2005-548x,
ISBN

논문저자 및 소속기관 정보

저자, 소속기관, 출판인, 간행물 번호, 발행연도, 초록, 원문UR,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논문저자 및 소속기관 정보표입니다
저자(한글)
저자(영문)
소속기관
소속기관(영문)
출판인
간행물 번호
발행연도 2013-01-01
초록 오늘날 농업 식품산업에서 가장 중요하고 획기적인 변화는 인터넷을 통한 직거래 장터의 출현이다. 생산자와 믿을 수 있는 신뢰관계를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케팅은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국가 간, 국내 간에 시장구조와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신속하게 현황을 파악하여 마케팅 전략 수립에 활용하여야 할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농업 식품산업의 다양한 소비자층에 대한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초를 제공하고 문제점 파악의 분석 자료로 활용하고자 한다.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NART&cn=JAKO201317558397467
첨부파일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DDC 분류,주제어 (키워드) 순으로 구성된 추가정보표입니다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DDC 분류
주제어 (키워드) 농업 식품산업,유기농산업,라이프스타일,친환경농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