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orm practice on higher vocational course of Food Microbiology Analysis based on employment position and task-driven
기관명 | NDSL |
---|---|
저널명 | 微生物學通報 = Microbiology |
ISSN | 0253-2654, |
ISBN |
저자(한글) | LI, Shuang-shi,LAN, Rong,ZHANG, Xiao-hui,XIN, Xiu-lan,LIU, Hui |
---|---|
저자(영문) | |
소속기관 | |
소속기관(영문) | |
출판인 | |
간행물 번호 | |
발행연도 | 2014-01-01 |
초록 | 고용 부서(employment position)와 전형적 작업 임무 구동(working task-driven)을 기반으로 고등 직업 교육 과정(higher vocational curriculum) “식품 미생물 분석(Food Microbiology Analysis)”에 대해 개혁(reform) 및 탐구를 진행하고 교육 과정의 교육 목표, 교육 시행과 교육 평가 방법에 대해 개혁을 진행하였다. 교육 실천 결과, 해당 교육 과정 개혁(Course reform) 모드는 학생의 학습 흥취(learning interest)를 효과적으로 유도할 수 있으며, 학생의 종합적 자질을 높이고 교육한 학생은 일자리 요구에 적응하게 할 수 있으며 비교적 좋은 교육 효과를 얻었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NART&cn=NART75845727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DDC 분류 | |
주제어 (키워드) | Food Microbiology Analysis,Higher vocational education,Course reform,식품 미생물 분석,고등 직업 교육,교육 과정 개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