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on tests of genetics experiments in universities
기관명 | NDSL |
---|---|
저널명 | 遺傳 = Hereditas |
ISSN | 0253-9772, |
ISBN |
저자(한글) | HE, Jie,ZHANG, Hao,ZHANG, Li-li |
---|---|
저자(영문) | |
소속기관 | |
소속기관(영문) | |
출판인 | |
간행물 번호 | |
발행연도 | 2015-01-01 |
초록 | 본 논문에서는 유전학 실험 심사 방법의 현황과 발전 추세를 분석하여 개혁을 시도하였다. 유전학 실험 수업의 교육 목표와 교육 내용에 근거하여 성적 심사 방법을 학생 실험실 작업 규범 평가, 학생의 실험 참여도에 대한 평가, 실험 리포터 평가, 실험 이론 및 조작 평가 등 4개 측면으로 나누었으며 각각 10%, 20%, 40%, 30%의 서로 다른 비중을 두었다. 동시에 심사 항목을 정량적으로 분석하였다. 또한, 실험 교육 작업에서 검증을 진행하였다. 통계 결과는 해당 방법이 좋은 효과를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NART&cn=NART74117914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DDC 분류 | |
주제어 (키워드) | experiments teaching,genetics,test,reform,실험 교육,유전,심사,개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