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several measures, stimulate students' interest in learning and enhance teaching efficiency ―Reform and exploration in the teaching of Cell Biology Medical Genetics in the higher vocational education
기관명 | NDSL |
---|---|
저널명 | 微生物學通報 = Microbiology |
ISSN | 0253-2654, |
ISBN |
저자(한글) | XIANG, Min,XU, Zhen-Guo,GUO, Zhong-Ping |
---|---|
저자(영문) | |
소속기관 | |
소속기관(영문) | |
출판인 | |
간행물 번호 | |
발행연도 | 2013-01-01 |
초록 | 본 논문은 과학 및 예술 학습에 따라 고급 직업학교에 등록한 학생의 학습 기초 결과에 대하여, 세포생물학 및 의학 유전학 교육 과정 교학 분야의 사례를 통하여 풍부한 감성 인식을 갖도록 유도하였으며 문제 상황을 설정하여 능동적인 학습 능력을 배양시키는 것에 대하여 서술하였다. 또한, 네트워크의 장점을 이용하여 정보 획득과 문제 해독 능력을 배양시켰으며 흥미성 개방 실험을 설계하여 실천적 능력을 향상시켰고 지식에 대한 이해와 기술 능력의 향상을 추진함으로써 교학의 실효성을 향상시켰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NART&cn=NART66519662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DDC 분류 | |
주제어 (키워드) | Vocational education,Cell Biology Medical Genetics,Teaching reform,Learning interest,Teaching effect,직업 교육,세포생물학 및 의학유전학,교학 개혁,학습 흥미,교학 실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