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기관명 | ZEUS |
---|---|
장비번호 | |
제작사 | Toyota |
모델명 | Camry Hybrid |
장비사양 | |
취득일자 | 2010-12-07 |
취득금액 |
보유기관명 |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
---|---|
보유기관코드 | |
활용범위 | |
활용상태 | |
표준코드 | H203 |
표준분류명 | |
시설장비 설명 | - 하이브리드자동차의 연비 및 배기성능 평가기법을 연구하기 위하여 필요한 시험차량. - 토요타의 HSD 시스템은 주동력으로서의 가솔린엔진을 사용하고, 보조동력으로서 전기모터를 사용하여 구동하는 고효율 패러렐(병렬) 하이브리드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음. - 배기량 2.4리터의 가솔린엔진, 교류동기식의 모터, 배터리, 및 각각의 제어장치와 보기류로 구성되어 있음. 형식 직렬 4기통 16 밸브 DOhC VVT-i 배기량 ( cc) 2,362 최고 출력 1) 엔진 출력 ( PS/rpm) 150 / 6,000 2) 전기모터 출력 (PS) 143 3) 총 시스템 출력 ( PS) 196 최대 토크 ( kg·m/rpm) 19.1 / 4,400 정부 공인 표준 연비 (km/ℓ) 19.7 (1등급) 이산화탄소 배출량 (g/km) 119 트랜스미션 무단 자동 변속기 ( e-CVT) |
장비이미지코드 | http://www.zeus.go.kr/storage/images//equip/photo/201110/20111027163928.jpg |
장비위치주소 |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연비시험동 |
NFEC 등록번호 | NFEC-2011-10-149691 |
예약방법 | |
카타로그 URL | |
메뉴얼 URL | |
원문 URL | http://www.zeus.go.kr/resv/equip/read/Z-NTIS-0056386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주제어 (키워드) |